반응형

2017/07 9

거래명세서 양식 엑셀 자동수식으로 사용가능

장사를 하다보면 거래처에 작성을 해주어야 할때가 있으며 간혹 필요하게 되는 서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거래명세서 양식 엑셀 자동수식으로 사용가능한 것이니 받으셔서 자유롭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래명세서 양식 엑셀은 총 4가지로 되어있고 4가지중 1개는 세금계산서이니 필요하시다면 받으신후 압축풀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양식을 자주 사용한다면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있게 지만 가뭄에 콩나듯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듯하네요. 먼저 1 번은 아주 심플하게 만들어진 것으로 하루에 들어온 건에 대해서만 품목을 적고 규격과 수량, 단가를 적으시면 가액이 자동으로 나옵니다. 공급가액과 세액이 자동으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곳은 건들지 말고 사용하는것을 추천합니다. 2번은 일자가 추가되어있으며 나머지는 1번과..

카테고리 없음 2017.07.27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과정 안내

현재 회사를 운영중이거나 회사에 다니고 계신분들이라면 한번쯤 필요한 서류로 집에서도 쉽게 받아볼수있는 서비스입니다.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과정 안내를 통해서 확인해보시거나 인쇄를 통해 제출해보시면 편리합니다. 먼저 법인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과정 안내를 하기 위해서 포털에 위와같이 검색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럼 대법원 인터넷등기소에 들어가주시면 집에서도 쉽게 확인이나 인쇄가 가능하게 됩니다. 다양한 등기에 관련된 카테고리가 나뉘어져서 보여지게 되는데 법인등기라는 곳을 한번 선택하시고 발급하기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 과정은 나중에 진행할수 있으니 가입이 되어있다면 미리하시고 안돼어 있다면 과정을 진행하면서 하셔도 됩니다. 그럼 보안에 관련된 것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필요라고 나타나 있는 곳을 ..

카테고리 없음 2017.07.19

무료인터넷사주 보기 유명한 두곳

하루를 시작하기 전이나 새해가 되었을때 혹은 힘이 없을때 내인생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데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무료인터넷사주 보기 유명한 두곳으로 한해를 보거나 월별, 일별로 볼수 있어 자주 이용하면 활력이 생길거예요. 먼저 운신이라는 곳이 유명한데 이곳 을 통해서 이동하시면 되며 운신은 누구나 사용할수있는 무료인터넷사주 보기입니다. 운신이라는 곳에 가게 되면 신년, 월간, 연애, 오늘에 대해서 확인해볼수가 있으며 생년월일시만 알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올 한해 나의 운이 어떻게 되는지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시 등을 설정한 후에 결과보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를 선택할때는 모름으로 할경우 정확도가 떨어지니 참고하시고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오행분석부터 보게되면 오행분석 ..

카테고리 없음 2017.07.17

ezc 파일 보기 이지크립트 2.4

얼마전 필요한 자료가 있어 웹을 통해 받은 자료에 자물쇠모양으로 되어있어 난감했는데 알아보니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수있더군요. ezc 파일 보기는 이짘립트 2.4 로 진행할수 있고 파일 안호화를 진행하거나 풀때에 사용할수있는 기능입니다. ezc 파일 보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지크립트 2.4 를 포털에 검색하여 받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에서 받은 파일이라면 본문중에 비밀번호가 적혀있을것이고 지인에게 받았다면 따로 물어봐야합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받아주시면 되고 내가 암호화를 진행했다면 절대 비밀번호를 잊으면 안됩니다. 타인이 만들었다면 만들던 당시 적은 비밀번호를 적어야 ezc 파일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럼 설치가 완료되게 되면 내가 암호화를 하고자 하는 파일이나 풀고자하는 파일에 가서 마우스..

카테고리 없음 2017.07.13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하는곳

가계부를 작성하거나 다른 용도로 인해서 이전에 사용한 내역을 알아보고싶은 분들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하는곳을 통해서 본인인증과 아이디 등록을 통해 내가 낸 금액 혹은 내야할 금액을 알수있습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 하는곳은 포털에 검색하면 금방 찾을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선불일 경우 추가로 입금해야하는 금액을 알고자 할때 유용하며 후불일경우 내가 다닌 곳의 금액을 알수가 있습니다. 그럼 로그인을 진행해야 알수가있는데 처음방문자라면 신규등록을 진행해주시고 기존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세요. 예전엔 현금으로 낼땐 대략적이라도 알고있었지만 요즘엔 슉슉지나가기만 하니 어느정도 납부하는지를 모르겠더라구요. 로그인은 3가지로 진행이 가능하며 기..

카테고리 없음 2017.07.11

4대 보험 납부 방법 인터넷지로

직장에 다니고 있다면 편하게 회사에서 납부를 해주고 있으나 개인사업자라면 매달 꼬박꼬박 내야하는데요. 예전 사업할때 마지막 달분을 내지 않은것이 이제 독촉으로 와서 드디어 냈습니다. 4대 보험 납부 방법을 인터넷지로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고지서를 보게되면 입금전용계좌가 있어 해당계좌로 바로 입금해도 되나 인터넷지로에 가입해두면 매달 편하게 낼수 있습니다. 4대 보험 납부 방법을 인터넷지로라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간편하고 빠르게 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포털에 인터넷지로를 검색하시고 접속하시게 되면 납부고객용부분에 체크해둔곳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회원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시면 진행할수가있습니다. 그럼 우측 부분에 사회보험료라고 보이실 텐데 통합을..

카테고리 없음 2017.07.10

자기 컴퓨터 사양보기 간편한 두가지방법

컴퓨터에 흥미가 없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데 대부분의 분들이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모르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기 컴퓨터 사양보기는 두가지방법이 있는데 보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나 여러 업뎃을 하기위해서 알아보는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 우선 아주 간편하게 자기 컴퓨터 사양보기를 하는 방법으로 첫번째는 메뉴에서 실행이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윈도우+R키를 이용해서 실행창을 열어주세요. 그럼 실행창이 열리게 되는 이를 통해서 새로산 컴퓨터가 내가 원하는 사양으로 모두 완료되어 사용하는지 파악할수가있습니다. 실행창에서 dxdiag라고 입력한 후에 확인을 누르시면 잠시뒤 새로운 창이 열리게 되는데 그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컴퓨터나 노트북을 새로 구입하게 되면 추가하는 사항이 많은데 그것이 잘 되..

카테고리 없음 2017.07.06

국민임대아파트 자격 확인하기

집사기 힘든 시기에 다들 임대아파트나 주택을 찾아보실텐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국가에서 진행하는것을 찾게되는것같습니다. 국민임대아파트 자격 확인하기를 통해서 내가 해당이 되는지 확인해보시고 가까운곳에 입주가능한곳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국민임대아파트 자격 확인하기를 위해서 먼저 어떻게 진행하는것인지 조건등이 무엇인지 팍악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먼저 장기적으로 임대하는 것으로 국가, 지자체등에서 건설, 공급하는 곳을 저렴하게 임대받아 사용하는것을 말합니다. 간단하게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면 현장이나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서류 심사가 완료되면 서류를 제출합니다. 추후 소득과 자산에 대해서 조사를 받게되며 부적격자가 아니라면 당첨여부를 확인하여 입주가 가능합니다. 국민임대아파트 자격으로는 무주택 세대주나..

카테고리 없음 2017.07.05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구입하는곳

얼마전 뉴스에도 나온 내용으로 대형마트와 시장이 손을잡고 서로 윈윈하기 위해서 다양한 시도를 하고있다고 합니다. 시장을 자주 이용하도록 만든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구입하는곳을 소개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위치를 찾아보세요. 우선 포털사이트에 전통시장통통이라고 검색하셔서 해당 홈페이지를 열어주시고 시장에 대한 다양한 내용을 확인해볼수가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구입하는곳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어느곳에서 파는지 확인해볼수 있도록 정리해두었는데요. 먼저 카테고리를 보면 온누리상푼권 메뉴가 보이게 되고 구매지점안내를 통해서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구매지점찾기는 정확한 위치와 상호면 까지 확인할수있는 부분이니 위치만 확인을 원한다면 찾기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우선 이 온누리상품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면 결제는..

카테고리 없음 2017.07.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