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427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방법안내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할때 많이 사용하는 곳이 지식인인데 누가 볼까 걱정되는 질문도 있어서 이럴때 해야하는것이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인데 답변이 달린 질문은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공개 혹은 다른 방법을 통해서 삭제를 해야하니 참고하셔서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를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방법안내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후 메인페이지에서 지식인에 접속해주시면 지식인 메인페이지가 보이게됩니다. 비공개도 좋은 방법이지만 비공개를 하게되면 내 목록에는 남아있으니 남아있는것이 싫다면 비공개 말고 목록에서 지우기를 진행해주세요. 지식인 페이지에서 프로필 바로가기로 가주시면 내가 질문한 목록을 볼수 있게 됩니다. 지식인 페이지에서 왼쪽 하단을 보게 되..

카테고리 없음 2021.12.16

임신중 적정 체중증가 쌍둥이 초기 중기 후기 몸무게증가 계산기

벌써 임신을 한지 4개월 말로 들어가고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체중에도 신경이 쓰이고 먹는것도 신경쓰고 있는데 임신중 적정 체중증가는 어느정도 일지 확인해보고 쌍둥이일경우는 단태아와는 어떻게 차이가 있을지도 파악해보려고합니다. 몸모게증가 체중증가 계산기를 통해서 초기 중기 후기에 따라 어느정도 늘어야 하는지도 파악해보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임신중 체중증가는 임신전 몸무게가 가장 중요한데 저체중, 표준체중이라면 평균이나 멕시멈으로 체중이늘어도 되지만 과체중 이상인 분들이라면 미니멈으로 체중이 증가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aa 저는 임신전부터 과체중...이였고 첫째때도 초기 소화불량으로 5키로가 빠지고 20주부터 체중이 증가하였어요. 후기에도 소화불량이 와서 잘 못먹었지만 체중증가는 너무 급으로 증가하는걸 알아서..

카테고리 없음 2021.12.09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운전을 안할때는 신랑이 자주 신호나 속도를 위반하면 엄청 화를 내곤 했는데 직접 운전해보니 왜 그런지 알았어요. 운전을 하다보면 애매할때가 있어서 ..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를 통해서 조마조마한 마음을 달랬습니다. 멈추긴 했는데 횡단보도를 걸쳤던가 살짝 지난경우도 있고 주황색신호등에서 아슬아슬넘어가는 경우도있고.. 안전운전이 당연하지만 아주 가끔 애매한 상황들이 생겨서 바로바로 확인하고 싶은 상황에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www.efine.go.kr index www.efine.go.kr 이파인이라는 사이트는 경찰청교통민원24로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할 때에 사용할수 있는 곳입니다. 이파인을 통해서 조회를 하려면 공동인증서(공용인증서) 나 디지털원패스를 준비하셔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1.12.07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계좌입금 방법

요즘 체크카드 뿐아니라 신용카드에 포인트카드에.. 하나의 카드만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기때문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가 생겨서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후엔 계좌입금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는 여신금융협회라는 곳인데 카드사별로 따로 조회하지않고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계좌인증만 거치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아주 편리한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설치 작업이 필요하니 설치를 진행한 후에 아이디 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인트가 쌓이는 일이 많은 ..

카테고리 없음 2021.12.06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간단한 방법

회사에서 일을 할때는 인터넷이 느리다는 생각을 안하는데 요즘 재택을 하다보니 비교가 되어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해볼수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요즘 모바일 활용이 많다보니 이런 사이트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저처럼 pc사용도 많은 분들은 가끔 측정해서 내가 신청한 요금제가 잘 적용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http://www.benchbee.co.kr/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는 벤치비라는 곳으로 간단한 방법으로 측정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비회원 인터넷 속도측정을 선택하여도 되고 그냥 메인 가운데에 있는 속도측정하기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평균적인 속도는 100메가급은 80~90정도가 나오며 500메가급은 400~450정도가 나오니 참고하시고 측정..

카테고리 없음 2021.12.03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변경 하는법

모바일에서만 사용하다보니 pc로 접속하려고 하면 비번 생각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가 간편한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 하는법이 쉽게 보이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안내해드릴까합니다. 모바일이야 매번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으니 한번 로그인하면 기억하지 않아도 되긴하는데 기기를 변경하여 로그인하면 기억이 안날때가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변경은 로그인을 하고자 하는 기기에서 로그인하는 부분 밑에 보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라는 문구가 보이게 됩니다. 그럼 로그인에 문제가 있나요? 라는 화면이 보이게 되고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혹은 사용자 이름을 적어놓고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진행합니다. 그럼 내 계정과 연결되어있는 이메일로 로그인 링크가 발송되는데 링크..

카테고리 없음 2021.12.01

성장기 키크는 방법 영양제 추천 아이클타임 정리!

아이를 키우다보면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주변 친구들과 우리아이 키를 비교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키는 유전이다... 저도 이말에 공감을 하긴 하지만 성장기에 잘 관리해주면 우리 아이가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치로 클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성장기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정말 궁금해 하시는 부분인데 가만히 나둬도 크는 아이가 있는 반면 부모가 노력하면 2~3cm정도는 더 커지게 할수 있지 않을까요? 성장기 키크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고 또 키크는 영양제 추천을 통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수 있을것이라 봅니다. 그럼 성장기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 균형잡힌 식단 예를 들어 남성의 키가 180까지 클수 있다고 가정을 해보면 균형잡..

카테고리 없음 2021.11.30

인스타 리그램 방법 어플로하기

정말 갖고싶던 물건이 체험단을 한다고하여 진행하다보니 인스타 리그램 방법을 알아야지만 편하게 할수 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어플로 아주 간단하게 할수가 있고 종종 리그램을 통해서 체험단을 진행하신다면 참고하셨다가 진행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기준임을 참고하시고 구글플레이에서 리그램을 검색해주시고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타 리그램 방법은 한번 익혀두면 두고두고 사용할수가 있고 간단하게 진행할수가 있어서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인스타에서 리그램할 피드 아이디 옆을 보게되면 ... 버튼에서 링크 복사 혹은 공유하기를 선택해주세요. 링크를 복사하셨다면 리그램어플에 가셔서 링크로 등록하기로 하시면 되고 공유하기로 하시면 여러 어플들이 나오게 되는데 이곳에서 리그램을 선택해줍니다. 내용확인을 하시고..

카테고리 없음 2021.11.25

선택약정 할인 25% 신청 방법 SKT

단말기 할부금까지 있다면 매달 10만원정도의 휴대폰 요금이 나가게 되는데 단말 지원금이 끝나는 시점 즉 개통후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선택약정 할인 25% 신청이 가능하니 방법을 확인해보시고 신청하시면 되고 전 SKT라 SKT 기준으로 설명했습니다. 선택약정 25% 할인신청 문자는 한달전부터 오게되는데 만료가 되어야지만 신청버튼이 활성화 되니 가입버튼이 안보인다고 당황하지 마세요. 저는 왜 가입버튼이 없나 한참 찾아본것같은데 만료가 되어야지만 나타난다고하니 만료가 되고 나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만료되면 문자가 딱 오니 문자받고 바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플을 통해서 하는게 편하지만 어플사용이 편치않은분들은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T T월드 어플을 열어서 로그인을 하시고 MY 탭에서 나의..

정보 2021.10.18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 네이버페이와 이마트몰에 사용하기

종이 문화상품권을 예전에는 아주 간단하게 사용했던것 같은데 요즘엔 많이 복잡해진것같아요.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볼테니 다양한 사용처에 사용해보시고 저는 네이버페이와 이마트몰에 사용하는것을 확인해보았고 참고하여 사용하여보세요. 종이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은 금액이 적혀져 있는 곳을 동전으로 긁어서 코드가 나타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시려면 절대 pin번호가 노출되면 안되니 참고하세요. 먼저 검색창에 컬쳐랜드라고 검색을 하고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준 후에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바로해주시고 없다면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충전-문화상품권 항목으로 이동하여 충전을 진행해주시면 되고 충전전에 종이 상품권의 pin번호를 ..

정보 2021.10.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