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무료인터넷사주 보기 유명한 두곳

마이 안드로이드 2017. 7. 17. 20:30
반응형

하루를 시작하기 전이나 새해가 되었을때 혹은 힘이 없을때 내인생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데 이럴때 사용하면 좋은 곳을 소개해드릴께요.

무료인터넷사주 보기 유명한 두곳으로 한해를 보거나 월별, 일별로 볼수 있어 자주 이용하면 활력이 생길거예요.

 

먼저 운신이라는 곳이 유명한데 이곳 을 통해서 이동하시면 되며 운신은 누구나 사용할수있는 무료인터넷사주 보기입니다.

 

 

 

 

 

 

운신이라는 곳에 가게 되면 신년, 월간, 연애, 오늘에 대해서 확인해볼수가 있으며 생년월일시만 알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올 한해 나의 운이 어떻게 되는지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시 등을 설정한 후에 결과보기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시를 선택할때는 모름으로 할경우 정확도가 떨어지니 참고하시고 진행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오행분석부터 보게되면 오행분석 풀이법을 확인하시고 보시면 되고 총풀이, 월별, 종합, 그외로 나뉘어져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종합부분을 보게되면 노력을 하면 그만한 대가를 받는다? 그런 말인듯하며 말이 조금 어렵게 꼬아놓은듯하네요 ..

 

 

 

 

6월은 지났으니 7월과 8월부분을 보게되면 다음달에 저는 재산이 크게 분다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연애나 직장에 대한 운도 확인이 가능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부분을 확인해볼수 있어 내가 원하는 부분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행운의 숫자나 색등 다양한 부분을 안내해주니 참고하셔서 운을 열어줄수 있는 아이템을 활용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다음으로는 네이트 운세로 무료인터넷사주 보기를 하기 좋은 곳이며 로그인만 되어있으면 간단하게 자동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정말 다양한 부분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메일로도 받아볼수있기 때문에 매일 아침 이용하기가 편리합니다.

무료인터넷사주 보기를 편하게 진행할수있는 두곳을 소개해드리니 유명한 곳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