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ezc 파일 보기 이지크립트 2.4

마이 안드로이드 2017. 7. 13. 20:39
반응형

얼마전 필요한 자료가 있어 웹을 통해 받은 자료에 자물쇠모양으로 되어있어 난감했는데 알아보니 아주 간단하게 해결할수있더군요.

ezc 파일 보기는 이짘립트 2.4 로 진행할수 있고 파일 안호화를 진행하거나 풀때에 사용할수있는 기능입니다.

 

 

ezc 파일 보기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지크립트 2.4 를 포털에 검색하여 받으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에서 받은 파일이라면 본문중에 비밀번호가 적혀있을것이고 지인에게 받았다면 따로 물어봐야합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버전을 받아주시면 되고 내가 암호화를 진행했다면 절대 비밀번호를 잊으면 안됩니다.

 

 

 

 

 타인이 만들었다면 만들던 당시 적은 비밀번호를 적어야 ezc 파일 보기가 가능합니다.

 

 

 

그럼 설치가 완료되게 되면 내가 암호화를 하고자 하는 파일이나 풀고자하는 파일에 가서 마우스 우클릭을 진행합니다.

그럼 체크해둔것과 같이 프로그램명이 보이게 되면 해당내용으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비번 설정과 경로설정이 가능하게 되는데 절대 잊으면 안되니 따로 적어두시면 됩니다.

 

 

파일 크기에 따라서 소요시간이 다르게 걸리며 완료라고 나오게 되면 암호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입니다.

 

 

이제 자물쇠가 된 파일은 비밀번호를 알지못하면 열수가 없고 열고싶다면 더블클릭혹은 마우스 우클릭으로 복호화를 진행합니다.

 

 

 

처음 암호화를 설정했을때의 비밀번호를 적은 후에 확인을 진행하게 되면 파일을 확인해볼수가있게됩니다.

 

 

 

 

이제 복호화도 완료되고 나면 파일을 볼수있으며 요즘 게임파일이나 중요문서에 암호화를 많이 해두더라구요.

ezc 파일 보기를 진행하고 싶다면 이지크립트 2.4를 통해서 보거나 암호화를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