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8 4

온라인성경읽기 사이트 모음 4곳 안내

예전에는 책을 통해서만 볼수 있었던 것들이 있지만 요즘엔 간편하게 웹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볼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성경읽기 사이트 모음을 통해서 아주 간편하게 어디에서나 읽어볼수 있는 곳 4곳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bible4u라는 곳으로 온라인성경읽기가 가능하며 다양한 정보를 함께 볼수 있는 곳이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1. bible4u.pe.kr 검색이라는 서비스도 지원이 되기 때문에 내가 보고싶은 곳만 찾아서 간편하게 볼수 있는 곳이네요. 다음으로는 정말 유명한 곳으로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사용한 갓피아 라는 곳입니다. 2. bible.godpia.com 개역이나 쉬운, 공동, 현대인등의 다양한 버전으로 되어있어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볼수 있는곳입니다. 글자도 크기 때문에 모바..

카테고리 없음 2017.08.31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과정

pc를 사용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게 되는데 주기적으로 최신버전을 유지해야하는것이 있죠.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과정을 통해서 최신버전을 유지할수 있도록 진행해보겠습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 최신버전을 받기 위해서는 여기 로 이동하셔서 진행할수 있으니 이동을 먼저 해주세요. 해당사이트에서 받을수 있으며 센터를 통해 검색창에 4.7만 입력하게 되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동한 곳에서 한국어로 언어선택을 한뒤에 받아주시면 되고 페이지가 이동되면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브라우저 버전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 하단에 실행 혹은 저장 창이 나타나게 되고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3가지 모두 요건에 충족되어야 다음으..

카테고리 없음 2017.08.28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 비용 요금 얼마일까?

이번 휴가에 차를 가지고 제주도를 일주일동안 갔다왔는데 너무 편하고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저처럼 많은 분들이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 비용 요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텐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은 목포항, 완도항, 여수항, 고흥 녹도항에서 가능한데 예약이 꽉찼다면 불가능하니 미리 하셔야합니다. 저희는 여객선닷컴이라는 곳을 통해서 진행했는데 여기말고도 다양한 사이트에서 가능하니 편한 사이트를 찾아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먼저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을 확인하기 위해서 왕복이나 편도 중 선택하신 후에 날짜를 선택한 후 출발항, 도착항을 선택합니다. 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출발항 부분에 리스트가 나타나게 되니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고 오는 날짜는 제주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목포항에서 ..

카테고리 없음 2017.08.22

2017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

매해 역대급으로 응시자가 늘고있는 희망직종으로 주변에 많은 분들이 준비하는 직종중 하나입니다. 2017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2017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호봉표는 기간이 길고 계급이 높을수록 보수가 높아지는 시스템이며 공통수당은 별도입니다. 1년치 금액도 나와있지만 매달 어느 정도인지 보고싶다면 다음을 참고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해당 표는 현재 기준에서의 금액이기 때문에 매년 조금씩 변동은 생기고 있으니 현재 기준에서를 보시면 될듯합니다. 매년 연봉이 늘고 정년이 보장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직업으로 요즘 준비기간이 길어진다는 점에 안타까움도 생기는듯합니다. 5급이상부터는 연봉제로 가며 주요 용어를 살펴보시면 9급..

카테고리 없음 2017.08.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