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7

자동차세금 납부방법 절차안내

요근래 너무 바쁘다보니 이것저것 신경 못쓴 부분이 많아서 부랴부랴 인터넷으로 진행했습니다. 자동차세금 납부방법 절차안내를 진행하려고 하며 이 서비스 사용은 공인인증서가 필수이니 참고하세요. 우선 위택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사용이 가능하고 자동차세금 납부를 위해서 회원접속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회원이 아니라면 가입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진행해주시는것을 추천하며 다양한 요금을 낼수있는 공간입니다. 공인인증서는 로그인시와 자동차세금 납부를 진행할때에 두번 사용되니 참고하시고 로그인을 진행해주세요. 인증서는 꼭 본인의 것으로 진행해야 하며 가입시 등록한 인증서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후 메인페이지에서 나의위택스부분에 지방세 고지분이 보이실건데 1이라고 표시되어있다면 들어가주세요. 그럼 조..

카테고리 없음 2017.06.29

음악라디오 어플 프로그램 정말 편하네요

집에서 하루종일 있을때는 라디오를 듣는 편인데 일반 방송사에서 하는건 말도 너무 많고 제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음악라디오 어플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며 DJ는 정말 짧게 나오고 음악이 다양하게 나와 좋더라구요. 세이캐스트는 다양한 채널이 있는 음악라디오 어플 프로그램으로 스마트폰에서도 들을수 있으며 pc에서도 들을수가있는 좋은 음악라디오입니다. 세이캐스트는 여기로 이동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고 어플을 받고싶으시면 체크해둔곳을 통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티스토어라는 곳도 생겼군요. 3군데에서 받아볼수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직접 받으시면 됩니다. 이곳은 다양한 방송국이 있어서 원하시는것을 들으시면 되는데 전 개인적으로 하늘호수24 강추하며 여긴 예전가요와 최신가요를 번갈아가면서 틀어주어 하루종일 듣기 정말 좋아..

카테고리 없음 2017.06.28

국가유공자혜택 자세한정리

어느덧 30대에 접어들며 나만 생각하고 살기에도 팍팍한 삶에서 국가를 위해 공헌하거나 희생한다는 것자체가 참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 국가유공자혜택을 정리하다보니 이분들의 배우자분이나 자녀분들도 정말 힘들었겠다라는 생각이 들게 되면서 국가에서 꼭 지원을 해줘야 하는 부분인듯해요. 우선 국가유공자혜택을 알아보기전 어떠한 분들은 국가유공자로 분류하는지를 확인해봐야하며 상이를 입었거나 순직하신 분들이 해당됩니다. 군인이나 경창, 소방쪽 직무수행이나 훈련중에 질병으로 인항 사망이라도 포함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4.19혁명때에 사망한 자 이거나 부상자, 공로자, 순직공무원, 공상공무원등이 이에 해당되는데요. 사망자의 경우는 가족으로 인정된 배우자분이나 자녀, 손자들이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본..

카테고리 없음 2017.06.27

은행 해외송금 수수료 간편하게 확인

한두번이 아닌 주기적으로 외국에 송금을 한다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것이 바로 은행 해외송금 수수료입니다. 한국에서는 이체수수료가 인터넷으로 진행할때 500원정도 나올까말까인대 해외는 몇천원이나내야하니 부담이 될수밖에없죠. 우선 글하단에서도 쉽게 은행 해외송금 수수료 확인이 가능하지만 변경되는 은행도 있을수 있으니 은행연합회에 가셔서 보시는것을 권해드려요. 포털에 은행연합회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은행연합회에서 은행업무정보 - 은행수수료비교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좌측에서 체크해둔곳을 통해 확인할수가 있으니 외환수수료페이지를 열어주시면 됩니다. 은행은 내가 보고싶은것만 선택해서 볼수도있지만 전부다선택해서 어느곳이 저렴한지를 확인해볼수도있습니다. 내가 주거래로 이용하는곳이 있다면 해당 은행..

카테고리 없음 2017.06.20

실급여 계산기 간편한사용법

직장을 구하기 전에 누구나 월급에 대한 궁금점이 가장 많을텐데 채용정보에 있는 연봉과는 차이가 있다는것 아시죠? 실급여 계산기 간편한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할텐데 실제로 내가 얼마정도를 매달 받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해요. 매달 어느정도를 받는지 알아야 가계상황에 맞춰서 지출과 저축을 할수 있으니 꼭 확인해보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우선 여기로 이동하셔서 사람인이라는 곳에 접속하시고 연봉정보 카테고리에 들어가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제 우측에 실급여 계산기가 보일텐데 이곳에선 정말 간단한 연봉에 대한 급여만 알려주는 것같습니다. 이렇게 정해진 연봉을 적어주시고 계산하시면 내가 매달 실제로 수령할수 있는 급여에 대해서 나타나게 되는데요. 계산기 정식버전을 이용하게 되면 세금과 보험등에 대해서 어느정도 나가..

카테고리 없음 2017.06.19

2017년 출산장려금 지역별로 확인해보기

동네 놀이터만 가봐도 요즘 느끼는 점은 아이가 한명정도이거나 많아야 두명정도 인듯해요. 나라에서는 계속 아이를 낳으라고 하나.. 요즘엔 아이하나 낳으면 들어가는 경제적인부담으로 많이 힘들어하시죠. 임신계획중이시거나 출산예정이시라면 2017년 출산장려금 지역별로 확인해보시면 우리지역에서 어떠한 혜택이 있는지 확인해볼수가있습니다. 우선 포털에 아이사랑이라고 검색하게되면 확인해볼수가 있고 2017년 출산장려금 지역별로 확인하는 방법을 소개할께요. 아이사랑에 접속하신후에 여러가지 정보중 출산에 관한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되니 출산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출산이외에도 육아에 관련된 대부분의 정보 및 상담등이 가능하니 서비스를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그럼 출산에서 지원서비스정책을 선택하시면 되고 다음 절차를 확인해..

카테고리 없음 2017.06.16

대학교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 과정안내

졸업후에 취업이나 각종 지원혜택을 받기 위해서 서류제출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부분 가야지만 받을수가있었죠. 요즘엔 대학교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이 가능해졌으니 과정안내를 통해서 쉽게 제출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포털에 민원24라고 검색하게 되면 바로 접속할수가 있으며 각종 민원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수있는 곳입니다. 이곳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꼭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지참하시고 진행하셔야 하는점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제 검색창을 통해서 대학교 성적증명서 인터넷발급을 진행하시면 되고 검색결과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신청방법은 인터넷이나 방문, 팩스, 우편으로 신청이 가능하며 처리기간은 즉시 받을수 있으니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제 신청을 하기위해서 학교명과 졸업년도, 전공학과, 학번, 용도등을 ..

카테고리 없음 2017.06.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