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방법안내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2. 16. 13:57
반응형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질문을 할때 많이 사용하는 곳이 지식인인데 누가 볼까 걱정되는 질문도 있어서 이럴때 해야하는것이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인데 답변이 달린 질문은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비공개 혹은 다른 방법을 통해서 삭제를 해야하니 참고하셔서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를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 방법안내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후 메인페이지에서 지식인에 접속해주시면 지식인 메인페이지가 보이게됩니다.

 

 

비공개도 좋은 방법이지만 비공개를 하게되면 내 목록에는 남아있으니 남아있는것이 싫다면 비공개 말고 목록에서 지우기를 진행해주세요.

 

 

 

지식인 페이지에서 프로필 바로가기로 가주시면 내가 질문한 목록을 볼수 있게 됩니다.

 

지식인 페이지에서 왼쪽 하단을 보게 되면 나의 답변 혹은 나의 질문이 보이게 되는데 여기에서 나의 질문으로 가주세요.

 

 

 

나의 질문으로 가게되면 내가 질문했던 지식인이 보이게되고 모록에서 삭제하고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질문으로 가게되면 세로로 점 3개가 보이게되는데 그곳을 누르게되면 질문 비공개가 보입니다. 

 

 

질문 비공개의 경우 다른 사람들이 질문을 보지못하고 질문자와 답변자만 볼수있게되는것이니 이게 필요한분들은 비공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에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를 하고싶다면 다시 목록으로 와서 제목 옆에 목록에서 제외를 선택해주시면됩니다.

 

그럼 질문자의 아이디는 비공개가 되고 내 질문리스트에서 사라지게되니 내가 쓴지 아무도 모르게됩니다.

 

 

이렇게 내 모록에는 해당 질문이 사라지게 되고 네이버 지식인 질문 삭제가 완료되게됩니다.

완벽하게 삭제를 진행할수는 없고 혹시라도 그렇게 하고싶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는것밖엔 방법이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