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2. 7. 18:06
반응형

운전을 안할때는 신랑이 자주 신호나 속도를 위반하면 엄청 화를 내곤 했는데 직접 운전해보니 왜 그런지 알았어요.

운전을 하다보면 애매할때가 있어서 ..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사이트를 통해서 조마조마한 마음을 달랬습니다.


멈추긴 했는데 횡단보도를 걸쳤던가 살짝 지난경우도 있고 주황색신호등에서 아슬아슬넘어가는 경우도있고.. 안전운전이 당연하지만 아주 가끔 애매한 상황들이 생겨서 바로바로 확인하고 싶은 상황에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한 곳입니다.

 

www.efine.go.kr

 

index

 

www.efine.go.kr


이파인이라는 사이트는 경찰청교통민원24로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할 때에 사용할수 있는 곳입니다.

 

 

 

 

 

 

이파인을 통해서 조회를 하려면 공동인증서(공용인증서) 나 디지털원패스를 준비하셔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인증서는 공동 혹은 브라우저 중 선택해서 로그인하시면 되고 디지털원패스로 로그인하기전에는 회원가입을 하고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하려면 보안프로그램이 필요하니 설치를 하시고 새로고침을 하면 접속이 가능해집니다.

신호위반의 경우 승용차는 7만원, 승합차는 8만원, 이륜차는 5만원이며 어린이 보호구역에서는 과태료가 더욱 비싸지니 조심하세요.

 

전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였으며 저장 저장위치는 직접선택하여 인증서를 선택후 암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미납내역조회, 기납부내역조회, 교통법규위반확인, 민원신청등을 확인해볼수 있는데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 경우 완전 실시간은 아니고 6~24시간은 소요되니 24시간 후에도 조회가 안된다면 신호위반을 하지 않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미납과태료도 조회가 가능하니 조회한 후에 납부를 하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파인을 통해서 신호위반 실시간 조회를 해보시고 다음부터는 안전운전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