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계좌입금 방법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2. 6. 13:25
반응형

요즘 체크카드 뿐아니라 신용카드에 포인트카드에.. 하나의 카드만 쓰시는 분들이 거의 없기때문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가 생겨서 한번에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후엔 계좌입금까지 가능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으실것같습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는 여신금융협회라는 곳인데 카드사별로 따로 조회하지않고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번에 확인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계좌인증만 거치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까지 한번에 가능하니 아주 편리한 서비스인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위해서는 보안프로그램설치 작업이 필요하니 설치를 진행한 후에 아이디 로그인 혹은 비회원 조회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포인트가 쌓이는 일이 많은 분들은 회원가입하여 자주 조회하시면 좋을듯하지만 저처럼 포인트쌓이는 일이 별로 없다면 비회원 조회하기로 진행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를 하시려면 개인정보 수집 등에 동의를 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하니 동의후 확인을 통하여 다음으로 넘어가주시면 됩니다.

 

 


인증방법은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가 있는데 가장 간편한방법은 휴대전화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전 휴대전화 인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그럼 상단에 위임동의라는 곳이 보이시면 그곳에 체크후 스크롤을 내려서 다음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가능한 카드사는 롯데, 비씨, 삼성, 신한, 하나, 현대, 국민, 농협, 씨티, 우리, 우체국이 가능한데 여기에 없는 것을 조회하고싶다면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혹은 카드포인트 게좌입금중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전 잔여포인트가 워낙 적어서 입금하지 않으려 했지만 소멸예정일이 9월이라서 그냥 포인트 계좌입금하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전부입금을 체크하시면 금액이 자동으로 채워지며 신청을 한 후에 확인을 누르게되면 계좌 인증작업 창이 나타납니다.

은행명, 계좌번호를 적은 후에 인증을 하게되면 인증되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며 확인을 눌러서 요청하시면 됩니다.

 

그럼 신청결과를 확인할수 있으며 전 신청하고 10분~20분사이에 입금처리가 되어서 놀랐네요.

하루 이틀은 걸릴줄 알았는데 정말 빠르게 입금되었고 정말 적은 금액이지만 그래도 뿌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