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간단한 방법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2. 3. 16:23
반응형

회사에서 일을 할때는 인터넷이 느리다는 생각을 안하는데 요즘 재택을 하다보니 비교가 되어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해볼수가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요즘 모바일 활용이 많다보니 이런 사이트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많은데 저처럼 pc사용도 많은 분들은 가끔 측정해서 내가 신청한 요금제가 잘 적용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http://www.benchbee.co.kr/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는 벤치비라는 곳으로 간단한 방법으로 측정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곳입니다.

비회원 인터넷 속도측정을 선택하여도 되고 그냥 메인 가운데에 있는 속도측정하기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평균적인 속도는 100메가급은 80~90정도가 나오며 500메가급은 400~450정도가 나오니 참고하시고 측정해보시면 됩니다.

현재 이용하는 속도 상품을 선택하시면 되는데 가입상품에 관심이 높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대부분 모를거예요.

그리고 보통 100m급으로 사용하시니 모름 혹은 100m급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전 생각이 나질 않아서 모름에 체크해두고 측정을 시작했으며 별다른 설치가 조작없이도 쉽게 측정할수 있어 너무나 간편하네요.

그럼 이제 다운로드 속도가 먼저 측정이 되며 측정하고 있을땐 다른 작업은 하지 않고 측정만 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측정이 끝나고 나면 업로드 측정이 나오는데 아주 잠시만 기다리면 모두 측정되니 잠시 기다려줍니다.

다운로드속도와 업로드 속도 측정이 완료되었는데 업로드 속도가 현저하게 낮은데 이걸 통신사에 확인을 해봐야할지 고민이네요.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인 베치비를 통해서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해보았으니 확인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자유롭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