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변경 하는법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2. 1. 15:12
반응형

모바일에서만 사용하다보니 pc로 접속하려고 하면 비번 생각이...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가 간편한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 하는법이 쉽게 보이지 않아서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 안내해드릴까합니다.

 

모바일이야 매번 자동로그인이 되어있으니 한번 로그인하면 기억하지 않아도 되긴하는데 기기를 변경하여 로그인하면 기억이 안날때가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찾기 변경은 로그인을 하고자 하는 기기에서 로그인하는 부분 밑에 보면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라는 문구가 보이게 됩니다.

 

 


그럼 로그인에 문제가 있나요? 라는 화면이 보이게 되고 이메일이나 전화번호, 혹은 사용자 이름을 적어놓고 로그인 링크 보내기를 진행합니다.

 

그럼 내 계정과 연결되어있는 이메일로 로그인 링크가 발송되는데 링크를 열게되면 로그인버튼 밑에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이 보이게 되고 그곳을 통하면 내 계정과 연결된 휴대전화로 코드가 발송된다고 나타납니다.

 

 

 

문자로 온 보안코드를 확인하여 다시 코드 입력하는 곳으로 와서 정확하게 입력한 후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 화면으로 넘어가게 되고 새비밀번호를 두번 남긴 후 확인을 하게되면 변경되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