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성장기 키크는 방법 영양제 추천 아이클타임 정리!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1. 30. 12:56
반응형

아이를 키우다보면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주변 친구들과 우리아이 키를 비교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키는 유전이다... 저도 이말에 공감을 하긴 하지만 성장기에 잘 관리해주면 우리 아이가 가능한 범위에서 최대치로 클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많은 부모님들이 성장기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정말 궁금해 하시는 부분인데 가만히 나둬도 크는 아이가 있는 반면 부모가 노력하면 2~3cm정도는 더 커지게 할수 있지 않을까요?

성장기 키크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고 또 키크는 영양제 추천을 통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볼수 있을것이라 봅니다.
그럼 성장기 키크는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정보를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 균형잡힌 식단

예를 들어 남성의 키가 180까지 클수 있다고 가정을 해보면 균형잡힌 식단으로 식사를 꾸준히 했다면 185cm까지 클수도 있고 불균형인 식사를 한다면 175cm까지만 클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백질, 각종 비타민이 가득한 과일 및 채소, 좋은 탄수화물, 유제품등을 골고루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단백질을 섭취할때는 고지방보다는 저지방이 좋은데 영유아의 경우 매일 지방이 적은 소고기를 먹는게 좋지만 매일 섭취가 힘들다면 생선이나 계란, 돼지고기, 닭고기, 오리고기등으로 섭취를 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매끼 고기를 먹진 않아도 하루에 한끼는 단백질이 가득한 식단으로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 - 아연 섭취하기


성장기에 아연섭취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결핍이 된다면 키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해산물중 조개 혹은 갑각류나 양고기, 시금치 등을 통해서 아연을 섭취해주는게 좋고 키성장 영양제로도 섭취할수가 있습니다.


 

세번째 - 칼슘 섭취


성장기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가 칼슘인데 뼈를 건강하게 해줘야 키성장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매일 우유는 200~400ml정도 섭취해주는게 좋습니다.
우유를 먹지 않는 아이라면 과일등을 같이 섞어 갈아주는것도 좋고 치즈나 요거트 등으로 대체해도 좋습니다.

그래도 가장 좋은것은 고칼슘 우유를 직접 섭취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칼슘도 키성장 영양제로 섭취가 충분히 가능합니다.

 

네번째 - 비타민D 섭취


비타민D의 경우 건강한 뼈를 형성할수 있게 도와주는데 비타민D의 경우 버섯이나 기름진 생선등에 함유가 되어있고 가장 좋은것은 매일매일 햇볕을 통해서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섯번째 - 키성장 영양제 복용으로 시너지 효과얻기

키크는 방법과 함께 키성장 영양제를 함께 복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섭취하기 힘든 영양소가 있기때문에 성장기때부터 섭취한다면 우리 아이가 클수있는 범위내에서 크는것에 도움을 받을것입니다.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 상담을 통해서 가격을 확인해볼수 있으니 상담을 신청해보세요.


키성장 영양제 추천으로 아이클타임을 선택한 이유는 우선 먹는것이 편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하고 젤형태이기 때문에 살짝얼려먹으면 더 맛이게 섭취가 가능합니다.

상온에 보관해도 되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간식처럼 주면 좋습니다.
아이들은 3세~4세때부터 큰키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아이클타임을 먹으면 엄마아빠처럼 혹은 언니형처럼 클수있다고 말해주면 잘 먹게됩니다.

아이클타임과 같이 밸런스타임을 섭취해주는게 좋은데요.
아이클타임은 홍삼이 주원료라면 밸런스타임은 각종 영양소가 있는 영양제입니다.
위에서 섭취해야한다고 했던 비타민D, 아연, 칼슘등 11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있기 우리아이가 건강하게 키클수있도록 도와줍니다.

성장기에 중요한 면역력증진에도 도움이 되고 피로개선과 항산화등등 키가 클수있도록 도와주는 6년근 홍삼이 주원료인 아이클타임입니다.

키성장표인데 참고하셔서 또래보다 작은 키라면 키성장영양제를 섭취하는것이 좋고 도움을 받는다면 더 클수있습니다.

 

여섯번째 - 충분한 수면취하기


수면을 통해서 성장 호르몬이 발생하여 키크는것에 도움을 주는데 초등학생의 경우 최소 10시간~11시간은 수면을 취해야 하며 오후 9시에 수면을 시작하는것이 가장 좋으며 10시 전에는 수면을 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청소년 기에는 9~10시간은 질좋은 수면을 통해서 성장 호르몬을 분비할수가 있습니다.

 

일곱번째 - 점프를 많이하는 운동하기


점프를 많이하는 운동을 하게되면 성장판을 자극해줘서 키성장에 도움이 되는데 줄넘기나 농구등이 좋은 운동이 되겠습니다.
운동 시간의 경우는 한시간이상은 해줘야 효과가 좋으니 최소 한시간은 점프가 포함된 운동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여덟번째 - 스트레칭 및 바른자세


아침, 저녁으로 척추등에 자극을 줄수있는 스트레칭을 해준다면 큰 도움이 되고 아이들은 혼자하는 것을 지루해하니 부모님이 같이 해준다면 매일매일 기분좋은 스트레칭을 할수가있습니다.

또, 바른자세도 굉장히 중요한데 앉아있을때나 걸을때 바른자세를 할수 있도록 계속 지도해주어야합니다.

영양제만 섭취한다고해서 바로 키가 크는것이 아니고 꾸준히 오랜기간 키성장영양제 섭취 및 키크는방법을 통해서 성장기에 많이 클수있도록 도움을 받아보세요.

업체로부터 소정의 포인트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