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 네이버페이와 이마트몰에 사용하기

마이 안드로이드 2021. 10. 12. 13:57
반응형

종이 문화상품권을 예전에는 아주 간단하게 사용했던것 같은데 요즘엔 많이 복잡해진것같아요.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에 대해서 소개해볼테니 다양한 사용처에 사용해보시고 저는 네이버페이와 이마트몰에 사용하는것을 확인해보았고 참고하여 사용하여보세요.

 

 

종이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은 금액이 적혀져 있는 곳을 동전으로 긁어서 코드가 나타나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오프라인에서 사용하시려면 절대 pin번호가 노출되면 안되니 참고하세요.

 

먼저 검색창에 컬쳐랜드라고 검색을 하고 해당 홈페이지로 접속해준 후에 로그인을 진행해줍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바로해주시고 없다면 회원가입후에 로그인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충전-문화상품권 항목으로 이동하여 충전을 진행해주시면 되고 충전전에 종이 상품권의 pin번호를 모두 노출시켜줍니다.

 

 

뒷면을 보면 발행일자가 보이고 유효기간확인하시고 그전에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종이문화상품권에 있는 pin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해주시고 충전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충전여부, 결과, 금액을 확인할수있으며 추가충전하기나 메인페이지로 가서 사용처를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제 사용처에서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쇼핑몰등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저는 이마트몰을 자주사용해서 이마트몰로 이동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결제부분에서 포인트사용부분으로 가면 컬쳐랜드조회가 나타나니 조회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도 자주 사용하지만 네이버페이로 전환하기하면 수수료가 6%나 나가기 때문에 전환하기가 꺼려지네요.

종이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법을 확인해보시고 자주사용하는 곳을 통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