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 비용 요금 얼마일까?

마이 안드로이드 2017. 8. 22. 13:51
반응형

이번 휴가에 차를 가지고 제주도를 일주일동안 갔다왔는데 너무 편하고 재미있게 놀다 왔네요.

저처럼 많은 분들이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 비용 요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텐데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은 목포항, 완도항, 여수항, 고흥 녹도항에서 가능한데 예약이 꽉찼다면 불가능하니 미리 하셔야합니다.

 

 

 

 

저희는 여객선닷컴이라는 곳을 통해서 진행했는데 여기말고도 다양한 사이트에서 가능하니 편한 사이트를 찾아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먼저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을 확인하기 위해서 왕복이나 편도 중 선택하신 후에 날짜를 선택한 후 출발항, 도착항을 선택합니다.

 

 

날짜를 선택하게 되면 출발항 부분에 리스트가 나타나게 되니 원하시는 곳을 선택하시면 되고 오는 날짜는 제주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목포항에서 출발을 했으며 목포항 외에도 여수항, 완도항, 고흥녹동항에서 차량선적이 가능합니다.

 

 

선박명밑에 보면 가능인지, 불가능인지가 나타나니 가능한 부분을 선택하시고 예약하시면 됩니다.

 

 

저는 일반실을 선택했는데 .. 생각보다 좁은 공간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침대실 추천해 드립니다.

 

 

 

 

제주도 차량선적 배편 비용 요금은 선박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고 여기로 이동하셔서 내가 타야하는 선박의 운임표를 확인해보세요.

 

 

예약하기전 내가 예약하고자하는 선박을 확인하고 고객센터에서 운임표 확인을 하시면 얼마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내차는 차종에 따라 달라지고 외제차는 cc로 가격차이가 나타나게 되며 차 선박 결제는 현장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