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표번호조회 로그인없이 할수있어요

마이 안드로이드 2016. 4. 19. 17:19
반응형

오만원권이 생산되고 수표사용이 줄줄 알았는데 그래도 분실우려등으로 인해서 큰 금액이라면 현금보다 선호하게되죠.

수표번호조회를 로그인없이 할수있는 방법을 소개하니 은행을 통해서 받은게 아니라면 한번쯤 확인해보시는게 좋죠.

 

세상에는 믿을 사람이 많지 않기때문에.. 모르는 사람과 돈거래를 했을경우 이때 수표가 오고갔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저는 집 보증금을 받았을때 꼭 확인을 해보는데 뱅킹으로 받았다면 할필요는 없겠지만 직접받았다면 해보셔야합니다.

 

저는 제가 주로 사용하는 국민은행을 통해서 확인해보는데 로그인없이 할수있어서 편하게 수표번호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동하신 곳에서 빠른조회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가셔서 체크해둔곳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면 두번째 탭으로 이동하셔야 하고 이제 가지고 있는 수표를 확인해볼께요.

 

 

가장 중요한 점은 농협은 조회가 안되니 참고해주시고 진행하시면 되며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합니다

 

 

1번부터 차례대로 적어주시면 되는데 적혀있는 내용 그대로 적어주시고 발행은행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국민부터 기업, 신한,외환 등 다양한 은행이 있으니 꼭 은행에 직접가지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확인해볼수가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