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검정고시 성적증명서 발급

마이 안드로이드 2014. 10. 8. 23:07
반응형
사정상 학교를 못다니게되어 검정고시보는분들이 많은데요.
제가아는 동생놈도 집안에 문제가 있어 고등학교 중퇴후 검정고시로 졸업한 놈이 있습니다.
뭐 사회생활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는거 같더군요.
혹여.. 학교에서 심각한문제로 중퇴하게되었다면 문제가 있을수도 있습니다.




민원24라는 민원업무 포털사으트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간단히 검정고시 합격증명서를 발급받으실수 있는데요.
교육청에 방문하지않아도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검정고시성적증명서발급

방문시에는 아래와같이 접수하실수 있는데요. 시도교육청이나 지방자치단체 교육지원청에서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위에있는 신청하기를 클릭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비회원이라도 발급받으실수 있습니다.



간단하죠? 이런 민원업무 말고다 다양한 민원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