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공항 국내선 면세점 이용안내

마이 안드로이드 2014. 10. 2. 19:48
반응형
요즘 제주변분들만 봐도 제주도 여행가시는분들이 많이 늘어난거 같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다녀왔는데.. 역시 좋더군요. 중국인줄 알았어요. ㅋㅋ 제가 김포공한에서 타고같 비행기에
한국사람은 10명도 안되고 나머지 다 중국인..ㅡ.ㅡ 중국가는줄 알았다는.. ㅋ

됐고.. 본론으로 제도도여행시 제주공항 이용안하시는분들 없을겁니다.
배타고오시는분들 말고는 어찌됐든 첫발을 내딧는곳이 제주공한인데요.
제주공항내의 국내선 면세점이 있습니다. 저도 참 무식한게.. 국내선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가?
하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조금만 알아보면 이런게 있는걸 진작에 알았을걸. 국제선 이용시에만 면세점을 이용할수 있는줄 알고 있었습니다.
뭐.. 국내선 면세점과 국제선 면세점의 물품이 차이는 있겠지만 한번 둘러보고 살만한게 있다면 사는거죠.

국내선 면세점은 제주공항 2층 중앙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21:30 가지구요. 쉬는날 없는거 같습니다.
공항이 쉴일이 없으니까요.



제주공항면세점에 어떤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지 한눈에 확인한 매장맵입니다.
보시다시피 왠만한 브랜드는 다 있습니다. 담배는 필수!! ㅋㅋ




지난여행 제주도 4박5일 다녀왔는데. 솔직히 제주도 4박은 너무 짧아요.
넉넉하게 보름정도 생각하고 다시한번 가봤으면 좋겠네요. 제주도 물가가비까 돈 엄청 깨지겠지만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