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치추론 테스트

마이 안드로이드 2014. 8. 19. 20:26
반응형

배치추론 테스트는 첨들어보네요.. 아이큐테스트 검색하다 이런게 있다는걸 알고..
저도한번 해봤습니다. 헌데.. 맨사 아이큐테스트 보면 문항중에 도형의 조합들중 자리를 비워두고
들어갈만한 도형을 선택하는 그런식의 문제 있잖아요. 그런 문제들만 있더군요.
평소 어려워하던건데.. 일단 한번 해봤습니다...


아래화면이 시작화면 입니다. 왼쪽 문제를 보고 물을표에 들어갈만한 도형을 왼쪽에서 골라
아래쪽에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직접 배치추론 테스트를 해보실분은 이곳으로 이동해 주세요.
이런식으로 충 20문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갈수록 어려워저요. 어려운건지 뭔지..
암튼 후반부에서는 생각하는데 시간좀 걸리더군요.



모든 문항을 풀면 아래와같이 결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115~ 오...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요. ㅋㅋ
두자리나오지않을가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이정도면 중상 정도는 되는거죠?



배치추론 테스트.. 이런종류의 테스트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하루 날잡아서 싹다해보면 재미있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