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출판사 직급별 편균연봉

마이 안드로이드 2014. 7. 25. 19:30
반응형
출판사 취업에 관심있는분들을위해 출판분야와 직급에 따른 출판사 편균연봉을 알아보겠습니다.
음.. 어디까지나 평균연봉이니 정확하다고 말할수는 없구요.
인터넷의 발전으로 출판업계가 많이 죽은게 사실입니다. 요즘사람들 책 잘 안보죠.
저도 그렇지만.. 어떤 자료나 저어보를 얻고자 할때는 책을 알아보기보단 인터넷 검색을 먼저하니..
배움에 있어서도 책 잘 안사봅니다. 인터넷에서 동영상강의나 여타 자료들이 너무 많거든요.
그래도!! 소설이나 자서전같은 분야는 책을사서보는 경우가 있기는 합니다.
저도 이번에 유시민이쓴 나의 근현대사 한권 질렀으니까요~ 아직 안읽었는데 기대중 입니다. 재미질거 같아요.



주력출판분야별 직급에대한 평균연봉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음... 겁나짜네요!!!! 이건뭐... ㅡ.ㅡ 연봉이 너무 안습입니다.
이거.. 이래가지고 먹고살수는 있는건지. ㅠㅠ
주변에 출판업 종사하고있다면 불상히여기고 고기라도 사줘야할거같네요.



매출규모별 평균연봉도 있습니다. 열나 잘나가는 출판사라해도 연봉이 그닥 좋지는 않네요.
뭐.. 나쁜정도도 아니지만..



출판업계연봉이 전반적으로 짜다는 결론밖에는 얻은게 없는거 같습니다.
흠.. 이거 생각보다 상단히 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