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쌍용자동차 7윌 구매혜택

마이 안드로이드 2014. 7. 1. 22:41
반응형
묵묵한 쌍용.. 뭐 좋은말일수도 있고 언제까지 묵묵히만있을것인지.. 나쁜말일수도 있지만
어찌됬든 한결같은느낌은 확실합니다. 빵! 터지지도 그렇다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지도 않는 쌍용의 이번달 판매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솔직히 쌍용은 승용차에서는 이렇다할 모델이 없죠. 체어맨 말고는 승용모델이 전무합니다.
예전부터 그랬지만 쌍용은 RV 카의 명가 입니다. 명가가아닐지도 모르지만 어찌됐든 한우물파는건 인정해야죠.

우선 우리나라 회장님들의차 체어맨의 구매혜택입니다. 뭐.. 돈많은 회장님들이 타는차 구매혜택 없다고 안설것도 아니고. ㅋ
있으나마나한 구매혜택이 아닐까 하네요. 예전영상에 고속도로에서 전방의 사고를 급격한 핸들조작으로 피하는 체어맨영상이 있었던거
아마도 보신분 있으실겁니다. 영상을 본분들이 한결같이 하는말이 "워 역시 좋은차 타야함.." 이런 반응이더군요.

전문가가아니더라도 급격한 핸들조작에 차체균형에 개입하는 전자장비들의 위력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자.. 이제 체어맨을 제외한 쌍용의 주력모델들 입니다. 코란도C
코란도 좋아하시는분들은 절말 좋아합니다. 거의 빠수준으로.. ㅋㅋ
선택할수 있는 구매혜택이 3가지가 있네요. 기본적으로 할인혜택은 없습니다.
일시불 정상할부와 스마트드라이빙 저리할부, 6.9% 내맘대로할부가 있습니다.
마지막 내맘대로 할부는 잘못하면 개망하겠네요. 이자가 쌔요.



고급진 SUV 렉스턴 입니다. 아직도 렉스턴이 처음나왔을때 광고가 기억나네요. 그때 카피가 "대한민국 1%의차" 라느 문구로
상당히 고급마케팅을 했었죠. 그때당시 반응 좋았습니다. 차도 나쁘지 않았고.
짱돌 렉스턴! 렉스턴 달려들면 무조건 피하세요. 차라리 시멘트벽을 들이받으세요. ㅋ 장난요~
판매조건은 코란도와 동일.



ㅎㅎㅎ 제가 세컨카로 굴리고싶은 코란도 스포츠~
개인적으로 야되활동하는걸 좋아해서 짐칸이 너무 땡기네요. 뒤에다 막 텐트고뭐고 다 때려싫고
바닥이 포장이든 비포장이든 막막막 기어들어가서 으흐흐~ 생각만해도 좋네요.
역시나 할인혜택은 없습니다.



중국냄새 물씬풍겨주시는 투리스모 디자인 정말 꽝인듯.. 제기준 입니다.
9인승인거 말고는 딱히 뭐가 매리트 있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