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트북 판매 순위 6월 마지막주 [다나와]

마이 안드로이드 2014. 6. 26. 18:15
반응형
6월 마지막주에 알아본 노트분 판매순위 입니다. 노트북 구매계획하고계신분들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듯하네요.
많이 팔이는놈이 그만큼 가성비가 좋다는 말이니.. 순위 보시면 자신이 사용할만한 적당한 노트북 선택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1위부터 30위까지의 순위입니다.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정보니 믿을만 할겁니다.

우선 1위부터 10위까지의 순위 입니다. 1위는 엘지네요. 보시면 가격이.. 50만원선.. 이건 싸서 1등인듯 합니다. ㅋ
대한 10위안에 모델들을 보면 엘지와 삼성이 주류로 있고 가성비 전다는 한성컴푸터 모델이 두개가 있습니다.
HP 제품도 하나 있네요.





다음은 11위부터 20위까지의 모델입니다. 11위가 맥프로!! 과연 맥프로가 꼭 필요해서 산사람이 얼마나 될지..
판매량의 절반정도는 간지용으로 구입한사람들이 아닐까 합니다. 역시나 삼성과 엘지모델들이 많고 MSI 제품이 하나 낑겨 있습니다.



마지막 21위부터 30위가지의 모델들 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이 섞여있습니다.
헌데.. sony 모델은 30위안에 한개도 보이질 않네요. 한 5년전쯤만해도 소니노트분 사용하시는분들을 볼수있었는데..
요즘에는 전멸인듯 합니다. 이로써.. 소니 노트북은 사면 안된다고보면 될거같네요.


http://pc.danawa.com/hitlist/BestProd_List.php?cate=2&view=IMAGE

6월 현재 노트분 판매순위를 알아봤습니다. 뭐.. 순위와 가격만으로 노트붓을 결정할수는 없겠죠.
어떤용도로 이용할지에대한 필요한 사양들이 있으실겁니다.
직접 사양을 확인해보실분들은 위 주소 이용하시면 다나와 노트분 판매순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원하는 제품을 클릭하시면 사양가지 자세히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