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아이피 위치추적

마이 안드로이드 2014. 4. 21. 17:43
반응형

아이피를 건색하면 지도상에서 위치를 확인할수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우선 사이트에 접속하면 자신의 아이피위치를 지도상에서 기본적으로 확인할수 있고.
검색하고자하는 아이피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해당 아이피의 위치를 지도상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뭐.. 아이피위치를 확인하는 상황은 다양하긴 하겠지만.. 누구 잡으러 가겠다는분들..
왠만하면 이런분들은 이글 보시면 게임이나 한판 하시고 화를 누그려 트리세요~ ㅎㅎ
지도상에서 정확한 위치가 찍히긴 하지만 누구 잡으러 갈수있을만큼 정확한 위치까지는 아닙니다. ㅋ

우선 사이트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습니다.
검색할 아이피를 입력할수잇는 검색창이 있네요.




입력한 아이피의 위치를 지도상에서 아래와같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문론.. 지도 확대 가능합니다. 아.. 위에서 누구 잡으러 같만큼 정확한 위티는 안나온다는말.. 취소해야겠네요.
어디까지 확대되나 지금 해봤는데.. 상당히 자세한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ㅡ.ㅡ;
아래와같은 지도형식 혹은 위성지도로 확인이 가능한데.. 위성으로 확대해서보니 건물 위치까지 어느정도 확인이 되네요. ㅋ




http://www.ipconfig.kr/

누군이 이사이트를 이용해 내 아이피의 위치를 확인하고 있다고 생각해보니 상당히 기분이 나쁘네요.
그러니.. 인터넷상에서 아이피추적당할 뻘짓하지말고 얌전히 있어야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