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관련

멀티 윈도우 탐색기

마이 안드로이드 2013. 2. 12. 12:00
반응형

윈도우 탐색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윈도우 자체적으로도 탐색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멀티는 안되죠.
여기서 말하는 멀티란.. 여러개의 탐색창을 한번에 열어두고 폴더를 확인할수 있다는 겁니다.
윈도우에서는 하나의 폴더만 열어서 확인할수 있는데
제가 지금 소개해 드리는 멀티 윈도우 탐색 프로그램을사용하시면 최대 4개까지의 창을 한번에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래화면이 프로그램의 실행화면 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창으로 나눠져 있네요.
화면의 상단을 보시면 창을 나눌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창을 4개까지 열수 있으니 맘에드는 스타일을 선택해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프로그램의 옵셩설정 입니다.
음.. 이것도 나름 취향에 다라 설정해두시고 사용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 아래화면의 빨간 박스안에서 창을 나누는 스타일을 정하시면 됩니다.




오.. 특이하게 창이 작아지면 글씨가 작아지는걸 고려해 돋보기 기능이 있습니다.
음.. 필요할지는 모르겠네요. ㅋ




멀티 윈도우 탐색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