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5 3

한부모가족 증명서 발급 절차안내

오늘도 유명인 두분이나 이혼한다는 기사를 접했는데 이혼뿐아니라 사망이나 미혼모등으로 인하여 혼자 자녀를 키우는 분들이 많습니다. 국가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해주고 있는데 한부모가족 증명서 발급을 하여 제출해야하니 절차안내를 통해서 받아보세요. 한부모가족 증명서 발급은 두곳에서 진행할수 있으며 저는 민원24를 통해 안내해드리지만 정부24에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절차는 거의 비슷하니 편한곳을 선택하여 받으시면 되고 회원가입이나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작업입니다. 워낙 다양한 발급서비스가 많다보니 자주찾는민원에 없다면 검색을 하는것이 가장 빠르게 찾을수가 있습니다. 제가 체크해둔곳을 보면 검색창이 보이게 되고 그곳에 원하는 것을 적어 검색을 진행해주세요. 그럼 체크해둔곳을 통해서 신청..

카테고리 없음 2018.05.28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스마트폰을 이용하다보면 앱과 관련된 문제점이 종종 발생하는데 처음 고객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방법이 참 어렵더라구요.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를 통해서 확인하신 후에 환불이나 내역을 문의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구글플레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해보시고 영업시간내에 문의하시면 되며 문의사항에 따라 번호가 달라지게됩니다. 080-234-0051로 연락을 취한 후에 1~4번을 선택하여 나에게 맞는 문의를 하시면 되고 이메일환불신청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화로도 충분히 문의해볼수 있지만 통화가 잘 안된다면 이메일로 하시는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환불의 경우 거의 안된다고 보시면 되나 예외로 인정되는 부분이 있으니 개발자에게 문의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앱개발자나 구글플레이 웹사이트에서 환불을 ..

카테고리 없음 2018.05.21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발급 진행과정

요즘엔 웬만한 서류는 인터넷에서 쉽게 발급 및 출력이 가능하기도 해서 너무 편한 것 같습니다. 4대보험 완납증명서는 보통 은행권에 제출해야하는 일이 많아 바로바로 받아볼수 있게 서비스가 되어 있는듯합니다.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발급은 사회보험 통합징수 포털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로그인 작업이 필요한 곳입니다. 직장인이나 사업자 모두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이용이 가능한 사회보험 통합징수 포털입니다. 혹시라도 인증서가 없다면 은행 혹은 공단지사에 방문하여 무료로 발급받아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개인 혹은 사업자를 선택하여 본인인증을 한뒤 로그인을 해주시면 4대보험 완납증명서 발급이 가능하게 됩니다. 제증명이라는 곳이 보이게되면 납부, 완납 이렇게 두가지가 보이실텐데 완납을 선택하여 발급을 진..

카테고리 없음 2018.05.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