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 3

청약가점 계산기 아파트투유에서 간편하게 확인

투기지역 관리에 들어가면서 내집 마련 준비에 들어가신 분들이 많으신대 새로 만드는 곳을 원하시면 추첨을 하게되는데요. 청약가점 계산기를 통해서 내가 어느정도 점수인지 가능성이 높은지 여부에 대해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파트투유에서 청약가점 계산기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로 이동하셔서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청약가점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되고 창이 열리면서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시면 됩니다. 이 제도는 무주택이며 기간 및 부양 가족수에 대해 점수를 매기고 순위를 통해 추첨하여 공급하는 제도인대요. 질문에 답이 정확하지 않는다면 점수가 다르게 측정되니 꼭 정확한 답을 하여 점수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기간을 확인해야 하는데 30세 미만이면서 결혼을 했다면 혼인한 날부터 무주택 기간이..

카테고리 없음 2017.09.20

e 교과서 - 에듀넷 내려받기

집에서도 쉽게 공부할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는데 그중에서 에듀넷을 소개하겠습니다. e 교과서 - 에듀넷 내려받기를 통해서 컴퓨터를 이용해 자유롭게 학습을 진행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e 교과서 - 에듀넷 내려받기는 자유롭게 할수있지만 인증은 해당 교과서를 구매 담당하는 학교선생님께 문의를 해야합니다. e 교과서 - 에듀넷 페이지는 여기로 이동하시면 되고 디지털교과서와 영어로 나뉘어져 있으니 원하시는 것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수업에 활용할수 있는 팁이나 사용안내, 공지사항등을 제공해주고 교과서 뷰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가입을 했더라도 인증번호가 필요한 교과서라면 따로 선생님께 문의하여 인증번호 확인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일반이나 어도비로..

카테고리 없음 2017.09.08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절차안내

이쪽 계통에 종사하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제작, 수정이 가능한 프로그램이 있겠지만 일반인들은 쉽게 접할수가 없죠.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 절차안내를 통해서 만들어져있는 도면이나 설계등을 확인해보시고 사용해보세요. 오토캐드 뷰어 다운로드는 여기 로 이동하셔서 받으실수 있으며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인 분들이 자주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간혹 메일등을 통해서 받아볼때가 있는데 어떻게 열어야 할지 난감할때가 많죠. 용량이 큰 프로그램이 아니기때문에 사용하기 편리하며 받을수 있는 페이지로 가시면 비트 선택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것은 이미지뷰어 랭크에서 3위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믿고 사용해 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내가 가지고 있는 파일을 더블클릭하시거나 프로그램에서 열기를 ..

카테고리 없음 2017.09.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