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 4

고용보험 가입확인 절차안내

정권이 바뀌면서 일자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 일을 하고있는 분들이나 그만두신 분들이라면 고용보험 가입확인을 진행해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내가 현재 잘 적용이 되어있는지 이전에 어떠한 곳에서 얼마만큼의 기간을 적용받았는지등을 확인해볼수가 있습니다. 고용보험 가입확인을 진행하고싶다면 이곳으로 이동하시거나 포털사이트에 고용보험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다양한 혜택이나 정보제공을 받을수 있는곳이지만 회원으로 등록이 되어야있어야지만 받으수가 있습니다. 이미 가입이 되어있다면 로그인하여 진행하시면 되고 저처럼 가입이 안되어있다면 회원가입부터 진행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인증은 필수절차이니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여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을 진행하고 공인인증서 등록을 마..

카테고리 없음 2017.05.30

포토샵 사이트 픽슬러 에디터 주소

예전부터 많은 분들이 사용해왔는데 요즘 리뉴얼 되면서 더욱 사용하기 편해진 픽슬러 에디터 입니다. 포토샵 사이트로 유명한 곳인데 아직도 잘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해 보며 주소가 있으니 해당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픽슬러 에디터 주소는 이곳으로 넘어가시면 되며 접속후 포토샵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새이미지 생성이나 컴퓨터에서 이미지를 열수 있고 URL로도 쉽게 불러올수 있으니 원하시는것을 선택하여 이미지를 열어주세요. 그럼 일반 프로그램과 같이 각종 기능들이 나타나게 되는데 포토샵 사이트를 처음 써보는 분들이라도 한글이기 때문에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지, 레이어, 조정, 필터등 각종 메뉴를 이용해서 이미지 수정을 쉽게 해주시면 되며 거의 비슷한 메뉴를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그..

카테고리 없음 2017.05.29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종합 비용 알아보기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어릴때부터 건강에 관심이 많거나 유전등으로 각종 검사를 받는 분들이 있죠. 전 아직 한번도 안해봐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하는것이 있어 안내해 드립니다.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를 하게되면 내가 해당이 되는지 비해당인지 확인이 되고 마지막에는 일반 병원에서 진행하는 종합검진에 대한 비용까지 안내해드리니 참고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국민건강보험 접속하셔서 메인페이지에 보시면 검진대상자 조회하는 곳이 보이는데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하니 자신의 인증서가 있을때 이용하시면 됩니다. 인증서 로그인을 하고나면 아주 간단하게 인적사항을 볼수가 있으며 내가 소속되어있는 곳과 취득일 등을 확인할수가 있어요. 그럼 나의 대상 확..

카테고리 없음 2017.05.25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1일부터 말일까지

요즘 성인이 되고 직장을 다니게 되면 하나쯤 갖게 되는것이 신용카드인데 후불로 내는것이기 때문에 결제일이 중요한대요.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확인하여 내 월급일에 맞춰 돈이 나가는 날을 선택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날짜는 각 회사마다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을 내는 날짜를 추천하는데 이유는 가계를 정리할때에 효과적으로 정리를 할수 있기 때문일듯 하며, 아무래도 월급일에 맞춰서 선택하시는것이 가장 안전하겠죠? 지정결제일은 매월 후반에 몰려있는것이 보이고 12일이 전월에 사용한 금액을 낼수 있는 날이네요. 급여입금일이 5~10일 사이인 분들은 12일을 선택하시는것이 가장 효과적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해당 현대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사업용이 아닌 개인카드만 적용..

카테고리 없음 2017.05.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