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절차안내

마이 안드로이드 2018. 3. 21. 15:47
반응형

차량을 소지하고 있다면 누구나 불편을 겪던 주차 혹은 주정차.. 이로 인해서 필요없는 지출이 늘고있네요.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 절차안내를 통해서 고지서를 잃어 버린 분들은 쉽게 조회 납부 해보시면 됩니다.

 

 

고지서가 있다면 이체하면 빠르게 낼수 있지만 분실을 했다면 얼마인지 어떻게 내야하는지 당황할때가 있는데요.

우선 위텍스에 들어가 주신후에 우측상단에 있는 메뉴를 통해서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를 할수가 있습니다.

 

 

 

 

여러 메뉴들이 보이게 되는데 납부하기에서 전자번호 조회, 납부 하단에 지방세외수입이 있는데 이곳으로 이동합니다.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는 고지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참고해서 따라해보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전자납부번호, 납세번호는 모르니 차량번호를 통해서 조회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그럼 차량번호 검색구분에서 주민, 법인, 사업자중 선택하신 후 내용을 모두 입력한 뒤 검색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현재 납부해야하는 내역을 확인할수가 있는데 가산금액이 붙기 전에 즉시납부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납부는 은행, 카드, 간편결제가 가능하며 선택하고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쉽게 납부를 진행할수가있어요.

 

 

 

 

카드 결제의 경우 개인, 법인 모두 가능하며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를 진행하여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납부내역을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후에 종료해주시면 되고 영수증이 필요하다면 출력하시면 됩니다.

주정차위반 과태료 조회 납부에 대한 절차안내를 참고하셔서 고지서 없이도 쉽게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