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청약가점 계산기 아파트투유에서 간편하게 확인

마이 안드로이드 2017. 9. 20. 21:08
반응형

투기지역 관리에 들어가면서 내집 마련 준비에 들어가신 분들이 많으신대 새로 만드는 곳을 원하시면 추첨을 하게되는데요.

청약가점 계산기를 통해서 내가 어느정도 점수인지 가능성이 높은지 여부에 대해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파트투유에서 청약가점 계산기 사용이 가능하며 여기로 이동하셔서 진행해보시면 됩니다.

 

 

 

 

메인페이지에서 청약가점 계산기를 사용하시면 되고 창이 열리면서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시면 됩니다.

 

 

이 제도는 무주택이며 기간 및 부양 가족수에 대해 점수를 매기고 순위를 통해 추첨하여 공급하는 제도인대요.

 

 

 

질문에 답이 정확하지 않는다면 점수가 다르게 측정되니 꼭 정확한 답을 하여 점수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가장 먼저 기간을 확인해야 하는데 30세 미만이면서 결혼을 했다면 혼인한 날부터 무주택 기간이고 30세가 넘었다면 30세부터 기간을 따지시면 됩니다.

 

 

부양가족수는 배우자와 직계존속, 직계비속만 해당되니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고 직계비속의 경우 자녀가 30세기분으로 다르게 되니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이제 통장 가입일을 선택해야 하는데 기간에 따라서 점수가 달라지니 꼭 년도는 정확하게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는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84점이 최대 점수라고 하는데 저는 28점으로 낮은 점수에 속합니다.

하지만 알아보니 대부분 25-40점 사이에 있는 분들이 많아 28점이라도 청약을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투기로 인하여 공지가 올라와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청약가점 계산기를 아파트투유를 통해서 진행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