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과정

마이 안드로이드 2017. 8. 28. 20:20
반응형

pc를 사용하다보면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하게 되는데 주기적으로 최신버전을 유지해야하는것이 있죠.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과정을 통해서 최신버전을 유지할수 있도록 진행해보겠습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 최신버전을 받기 위해서는 여기 로 이동하셔서 진행할수 있으니 이동을 먼저 해주세요.

 

 

 

해당사이트에서 받을수 있으며 센터를 통해 검색창에 4.7만 입력하게 되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이동한 곳에서 한국어로 언어선택을 한뒤에 받아주시면 되고 페이지가 이동되면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브라우저 버전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 하단에 실행 혹은 저장 창이 나타나게 되고 원하는 것을 선택해서 진행합니다.

 

 

 

 

3가지 모두 요건에 충족되어야 다음으로 넘어가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완료될수 있으니 요구사항에 맞춰주세요.

 

 

 

 

모든 과정이 끝나게 되면 창을 닫으 후 재부팅을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며 제어판을 통해 잘 설치되었는지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기록 보기를 통해서 이름, 상태, 중요도, 설치한 날짜를 모두 확인할수 있으며 실패로 나올경우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 설치과정을 통해서 항상 최신버전으로 유지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