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1월 판매조건

마이 안드로이드 2015. 1. 7. 19:19
반응형

한해의 시작 1월입니다. 올해 계획한것들 잘 진행하고 있으신지 모르겠네요.

전 우선 금연!! 현제까지는 아주 나이스하게 잘 이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참을만한게 담배 끊을수 있을거 같네요.

 

이번달 1월의 현대자동차 판매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신년이라 특별한 판매조건이 있을거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차량구매의사가 있는분들은 어떤 차종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실겁니다.

 

 

 

아래표 보시면 이번달 현대자동차의 판매조건을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음.. 역시나 연초라 그런지 딱히 할인이나 판매조건이 없습니다. 간간히 약간의 할인이나 저금리할부정도의 혜택이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위의 판매조건이 전부다는 아니라는거! 대리점 판매직원에 따라 서비스라든지 할인금액이 조금씩 다를수도 있습니다.

우선 위의 판매조건은 전국 모든 현대자동차 대리점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기본적인 판매조건 입니다.

 

 

소나타하이브리드는 밀고는 있는거 같은데 판매가 안되는듯 하군요. 뭐.. 제가 정확히야 모르겠는데. 길거리 다니면 하이브리드 모델은

볼수가 없더군요. 정말 가끔씩 보이긴하는데.. 아직 하이브리드의 연비가 확~ 와닿는정도의 수준이아니라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얼마전 어떤 빠워블로거의 서울부산 소나타 하이브리드 연비리뷰를 본게 있는데.. 제차나 딱히 다를게 없더군요.

전 디젤터보 2.0인데.. 요즘 기름값보면 확실히 하이브리드모델이 크게 메리트는 없는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