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안내

마이 안드로이드 2014. 12. 2. 20:31
반응형
벌써 한해의 마지막 달입니다. ㅡ.ㅡ 이걸 어쩌나요. 현대자동차 12월 판매조건 안내글을 포스팅하고 있다니!!
제가 올해 뭘했는지 기억나는것도 남아있는것도 없네요.
12월 이때쯤이면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한해를 돌아보면 내년에는 더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
연말이라 약속도 많고 바쁘실거 같은데요. 이 바쁜와중에 차량구입 의사가 있는분들을위해 2014년 마지막달 12월 현대자동차 판매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슬란.. 제주변에는 아직 나이어린 친구들뿐이라 반응이 어떤지 전혀 모르겠네요. 도로에도 많이 보이지 않는거 같고.
아직 장가도 안간 저로써는 아슬란.. 참 애매한 라인업이아닌가 하는생각인데요. 중년즈음의 형님들은 어떤느낌이실지궁금하네요.




휴~ 말머리가 쓰잘데없이 길었던거 같네요. 딴소리 없이 바로 이번달 현대자동차의 12월 판매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표 보시면 현대자동차모든차종의 12월 판매조건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다양한 판매조건들이 많이 있는데요. 연식이 지난모델이나 구형모델은 할인이 많습니다.



현대자동차 블루멤버는 구매시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요.
재구매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입니다.



현대자동차로써는 올해 2014년이 힘든한해이지않았을까하는데요. 국내에서는 이런저런 소비자 불만들로 자잘하게 잡음이 끊이질않고
해외에서는 손해배상 소송건에 패소해 어마무시한 벌금까지.. 올해 좋은일이라면 국내에서도 인기좋은모델인 신형제네시스가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판매량도 나쁘지 않다는거? 이거하나 있지않을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