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관련

원순철 3.23 핵감지기 다운과 사용법

마이 안드로이드 2014. 2. 24. 17:17
반응형

스타1.. 도데체 이 게임의 인기는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정말 대다나다 라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는 게임입니다.
요즘 스타1 소닉리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얼마전 8강 경기가 끝나고 이제 4강 경기가 남아있는 상황 입니다.
현제는 프로리그가 없지만 왕년에 스타1에서 날리던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해 많은분들이 관심을가지고 보고있는데요.
저도 얼마전 경기보다 다시금 스타1을 설치했습니다. ㅡ.ㅡ 오랬만에하니 검나재미있더군요~!! ㅋㅋㅋ

스타1 하시는분들 필수프로그램이 있죠.. 스타가 아직도 쌀아있는 관계로 핵감지기 프로그램인 원순철 3.23도!! 아직도!! 찾는분들이 많은데요.
이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나저나 궁금한게 원순철 이양반 이 프로그램으로 얼마나 땡겼을지가 궁금해지네요.
원순철 3.23 다운로드는 포스팅 아래쪽에 있습니다.
링크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수 있는데요. 원순철 형님이 직접 운영하시는 다운로드 페이지 입니다.
아래화면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wLauncher 클릭하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자.. 파일을 받으셨으면 간단히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중요~! 개발자의 프로그램 사용에 있어 해서는 안될.. 하면 죽여버릴만한 짓들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예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구성요소선택인데요..



필요없는 구성요서는 빼고.. 뭐.. 아래와같이 체크박스 체크빼주시면 되겠습니다.
선택이 끝났으면 다음 눌러주세요.



프로그램 설치위치 확인하고 설치 눌러주시면 됩니다.




아래화면이 원순철 3.23의 실행화면 입니다.
화면 아래쪽을보시면 스타실행이라는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스타와 핵감지기가 실행됩니다.



원순철 3.23 다운링크

뭐.. 이제는 핵쓰는 사람이 없을거 같긴하지만.. 그래도 혹시나 있을수 있는 양아들을 걸러내기워해
원순철 3.23 사용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